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직원 역량 강화 열린혁신 워크숍 개최

-공단의 혁신과 발전 위한 교육 및 아이디어 공유 -

  • 2018-10-10 14:44
  •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부평구시설관리공단는 직원 역량 강화 열린혁신 워크숍 개최 했다.(사진제공=부평시설관리공단)

인천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한섭, 이하 ‘공단’)은 10일 공단 임직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열린 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단은 정부의 공공부분 혁신 기조 확산을 위해 전 직원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임직원간의 팀워크와 소통능력 향상으로 직원 역량을 강화하여 최고의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진행했다.
 
부평구시설관리공단는 2018년도 열린혁신 워크숍이 열린 가운데 차준택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시설관리공단)

공단의 임원과 일반직 직원 및 기능직, 전문직 직원까지 150여명이 함께 혁신을 통한 공단의 중장기적인 발전이라는 목표로 한자리에 모인 것이다.

공단은 지방공기업의 혁신 교육과 우수사례 공유를 위한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임직원들은 ‘내가 이사장이라면’ 이라는 주제로 공단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한, 공단 직원들은 팀워크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공단의 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한섭 공단 이사장은 “워크숍을 통해 공단 혁신의 기반을 마련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발전하는 공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