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가을 속 송도해상케이블카, 할로윈데이 이벤트 풍성 [영상]

[아시아뉴스tv] 10월12일~11월11일까지 ‘할로윈 플라이트’ 행사

  • 2018-10-10 17:38
  • 아시아뉴스통신=양현옥 기자

’할로윈을 즐겨라’ 할인 이벤트

현장 데코레이션·포토존 설치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할로윈 기간과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1월11일까지 ‘2018 할로윈 플라이트’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10일 송도해상케이블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할로윈 소품을 착용하고 방문하면 2000원의 할인을 받고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는 ‘할로윈을 즐겨라’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현장 데코레이션과 포토존으로 펼쳐진다.

먼저 케이블카를 방문하면 할로윈 고깔모자와 머리띠를 착용한 직원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송도스카이파크 상부정류장 광장에서는 9마리의 움직이는 초대형 공룡과 할로윈 호박, 해골 등 다양한 소품과 조명이 어우러져 으스스한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할로윈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이색 포토존도 준비돼 있다. 송도스카이파크 대기홀에서는 할로윈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 상부정류장 광장에서 진행중인 ‘2018 할로윈 플라이트’ 이벤트 행사에서 방문객이 할로윈 호박을 쓰고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다./아시아뉴스tv 


김영모 송도해상케이블카 기획팀 과장은 “가을이 한껏 무르익는 10월, 케이블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잊지 못할 으스스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가을에는 딱 송도해상케이블카’라는 콘셉트로 가을 시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카를 찾는 연인과 가족에게 도심에서 느끼는 부산의 색다른 가을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편집 정종욱 기자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