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제주도 애월 맛집, '반딧불 한담',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리들로 한상 가득

  • 2018-10-12 13:06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제주엔 자연과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이들로 북적인다. 이런 제주에서도 특히 애월 해변도로 중심으로 맛집들과 까페들이 가득해 제주 여행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들러야하는 곳으로 추천되고 있다. 제주만의 여유로움을 즐기면서 맛있는 식사도 가능해 바다와 함께 식사를 즐기려는 이들이 몰리고 있다. 

이곳에는 제주도 애월 맛집 반딧불 한담'이 있다. 제주 지역의 특색있는 음식들을 퓨전요리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어 이미 SNS 후기를 통해 많이 알려진 집이다.

제주 애월맛집 반딧불한담에는 제주 특산품인 흑돼지로 두툼하고 부드러운 돈까스로 제공한다. 풍미는 물론이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메뉴이다.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담긴 해물짬뽕과, 해물파스타 그리고 바다향이 듬뿍담긴 게우돌솥밥등 다양한 퓨전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거기다 양도 푸짐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외에도 라면에 쭈꾸미, 홍합, 오징어, 문어가, 꽃게, 새우등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해물라면도 비주얼이 훌륭해 꼭 한번 시키게 되는 메뉴이기도 하다.

제주의 색다른 음식을 경험할 수있는 애월맛집 '반딧불 한담' 은 이렇게 흔히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식재료로 손님들의 입맛을 끌고 있다.

애월맛집 반딧불한담'은 오전 9시에서 저녁 9시까지 영업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