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포르투갈 알가르베, 유럽 최고 골프지역 랭킹 10위 선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10-19 15:12
  • 뉴스홈 > 국제
환상적인 골프 코스는 물론 연중 온화한 날씨와 해안선의 장관 역시 큰 강점
알가르베 골프코스.(사진제공=IAGTO)

글로벌골프컨설팅협회 IAGTO는 포르투갈 최남단 대표적인 휴양도시에 있는 알가르베가 유럽 골프 순위에서 10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고 19일 전했다.

알가르베는 골프 월드(Golf World)가 새로이 발표한 유럽 골프 리조트 100대 골프 리조트 순위에서 10위로 오르며 유럽 최고의 골프 여행지로서 이름을 알렸다.


약 250km 길이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알가르베 지역에서 최고의 골프장으로 선정된 골프장으로는 알가르베 동쪽의 퀸타 다 리아(Quinta da Ria)와 몬테마 레이(Montema Rei) 외에도 산 로렌조(San Lorenzo), 페스타나솔(Pestana Sol), 파인 클리프스(Pine Cliffs.) 등이 있다.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기후조건을 가진 것 역시 강점 중 하나다.

포르투갈 마스터스 이벤트를 재 개최하는 빌라마우라(Villamaura)의 돔 페드로 빅토리아(Dom Pedro Victoria)를 포함하여 다양한 코스들을 자랑하는 알가르베는 프랑스 파리에서 라이더 컵을 준비하는 유럽 팀 멤버인 세르지오 가르시아(Sergio Garcia)와 토르브손 올슨(Thorbjorn Olesen)등의 유명 선수들을 흥분시기에게 충분한 곳이다.

마리아 마누엘 델가도 이 실바(Maria Manuel Delgado e Silva) 알가르베 골프 관광 담당자는 "골프 월드 톱 10 에 선정 된 것은 골퍼들이 알가르베를 골프 목적지로서 선택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알가르베를 방문하는 모든 골프 선수들에게 이 곳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하며 또한 재 방문객과 첫 방문객 모두 환영하는 것은 언제나 영광이며 알가르베에는 그들이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다양한 휴양지들이 많아 그 어느 때보다도 큰 즐거움을 선사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