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몰디브관광청, ‘스위스 인터내셔널 홀리데이 박람회’ 참가

  • 2018-11-07 15:20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SIHE 박람회 몰디브 부스.(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은 최근 스위스 루가노에서 열린 '스위스 인터내셔널 홀리데이 박람회(Swiss International Holiday Exhibition, 이하 SIHE)'에 몰디브관광청과 관광산업 관계자들이 몰디브를 대표해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SIHE는 스위스 루가노에서 개최되는 스위스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권위있는 인기 관광 행사로서 각국의 여행지들이 SIHE의 참가를 통한 시장확대를 위해 참가한다. 사흘간의 박람회 전시 기간 동안 최대 방문객을 기록하기위해 메이저 여행 무역 미디어와 관계자들이 공동 프로모션 캠페인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동시 홍보했다.

스위스와 이탈리아 시장은 몰디브에게 매우 중요하다. 몰디브를 방문하는 스위스 여행자의 대다수가 반복적 방문객이며, 스위스는 나라별 몰디브 방문객 수의 상위권 국가 중 하나로서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 평가받는다. SIHE는 스위스와 이탈리아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다. 이탈리아 또한 초기부터 몰디브의 주요 관심 시장으로 평가받아왔다.

지난 9월까지 몰디브에는 2만2151명의 스위스 도착객이 기록됐으며 이는 지난 2017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수치다. 2017년에는 스위스 관광객이 총 3만2651명으로 전년 대비 3.1%증가했다. 스위스는 2.4%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SIHE의 참가로 더욱 증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