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특별한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11-13 15:44
  • 뉴스홈 > 국제
파크사상 최초 1년을 통째로 하룻밤에 경험하는 호화롭고 신나는 새로운 카운트다운 파티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 2018년을 마무리하는 스페셜 이벤트 '유니버셜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개최한다.(사진제공=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스페셜 이벤트 '유니버셜 카운트다운 파티 2019'를 오는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2019년 1월 1일 오전 2시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적합한 3000발 이상의 화려한 파이로(직립형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카운트다운 모멘트와 인기 어트랙션이 길게는 26시간 무제한 탑승이 가능한 단 하루만의 스페셜 이벤트 유니버셜 카운트다운 파티는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로 입장권이 완판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강력해졌다. 파크 사상 최초로 하루 밤 한정 특별판 시즈널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로운 카운트다운은 2018년 파크에서 개최된 다양한 쇼 엔터테인먼트 중에서도 각각의 시즌을 대표하는 것만 엄선해 하루 밤 한정의 특별 버전으로 제공된다.

파크의 여름을 물과 눈으로 가득 채운 시즈널 이벤트 스트리트 라이브를 비롯해서 미니언 스노 파이트가 등장하고 또한 파크가 자랑하는 최강 공포의시즈널 이벤트 할로윈 호러 나이트는 물론 올해 새롭게 등장한 좀비들이 흥분의 소용돌이로 이끌 예정이다.


유니버셜 원더 크리스마스의 빛의 감동 유니버셜 일루전 트리,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의 마법세계의 크리스마스가 펼쳐지는 캐슬 쇼 호그와트 매지컬 나이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