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홍진영 언니 홍선영, 넉넉한 외모만큼 매력 두 배 "고정 출연 원한다" 반응 폭발

  •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 기자
  • 송고시간 2018-11-19 00:00
  • 뉴스홈 > 연예/문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가 순식간에 안방 극장을 초토화시키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마법을 부렸다. (사진 = 방송 캡처)

[아시아뉴스통신 = 황규찬 기자] 홍진영 언니는 단 한번 출연으로 만족할 수 없다?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가 순식간에 안방 극장을 초토화시키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마법을 부렸다.


존재감 넘치는 외모, '흥'과 '욱'을 오가는 성격, 유쾌한 입담까지, 그야말로 예능프로그램에 최적화 된 '종합선물세트' 같은 매력을 홍진영 언니가 발산해 시선을 모은 것.

우연히 채널을 돌린 사람도 홍진영 언니의 매력에 푹 빠질 정도라는 평가가 나올 정도.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는 진ㄴ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시청자와 처음 만났다. 방송 최초로 얼굴이 공개된 홍선영 씨는 흥 많기로 유명한 홍진영을 능가하는 매력을 폭발시키며 '폭풍 존재감'을 과시했다.


홍진영 언니는 이날 방송에서 시선집중을 시키는 ‘마술 같은 매력’을 시종일관 발산하며 ‘독보적’ 예능감을 드러내며 안방 극장을 초토화시켰다.

당연히 '홍진영 언니' 키워드는 자연스럽게 방송 직후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자리를 차지했다. 관련 기사 댓글와 SNS에 쏟아지고 있는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시청자들은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는 처음이다" "매주 보고 싶다" "오랜만에 신선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보는 내내 실컷 웃었다" 등의 감상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날 '미우새' 어머니들과 MC 신동엽 역시 "홍진영 언니의 팬이 될 것 같다"며 '新 캐릭터'의 등장을 반겼다.

한편 홍진영 언니는 올해 나이 34세인 동생보다 5살이 많다고. 성악과 출신으로 풍부한 성량을 그의 직업은 이번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