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P-TECH 한마음 단합대회 가져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 기자
  • 송고시간 2018-11-19 19:4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지난 17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P-TECH 학습근로자 90여명을 대상으로 중도탈락과 사기증진을 위한 제1회 P-TECH 한마음 단합대회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가 최근 P-TECH 학습근로자 90여명을 대상으로 중도탈락과 사기증진을 위한 제1회 P-TECH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단합대회는 P-TECH 학습근로자들의 사기를 증진하고 상호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유대감을 증진시키며 학습근로자와 전담자들 간의 소통을 통해 중도탈락을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P-TECH 공동훈련센터 센터장인 윤현님 교수는 “P-TECH 전 과정의 반 정도를 달려온 P-TECH 2기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 자리를 통해 여러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바라고 남은 시간동안 서로 의지하면서 끝까지 함께 가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P-TECH 학습근로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P-TECH 공동훈련센터는 금형디자인과, 기계시스템과, 자동차과를 운영하며 총 70개 기업 100명의 학습근로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정보통신과를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