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레스모아 초토화, 할인은 커녕 '접속' 울상...“패딩부츠 히트 노렸나”

  •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 기자
  • 송고시간 2018-11-21 15:59
  • 뉴스홈 > 연예/문화
레스모아 홈페이지가 장시간 동안 열리지 않아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 황규찬 기자] 레스모아 사이트가 말 그대로 초토화가 됐다. 아예 열리지 않고 있다. 싸게 사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결국 이 같은 마비 사태를 초래했다.

잇따른 할인 열풍과 그러한 붐을 틈타, ‘너도 나도’ 할인 행사에 올인하면서 벌어지는 촌극이라는 지적이다.


레스모아 홈페이지는 ‘역대급 할인’이 무색할 정도로 열리지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게시물이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관련 이슈를 확인할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알뜰하게 ‘큰 이익’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은 이에 따라 ‘당했다’ ‘속았다’ ‘노이즈 마케팅이냐’고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레스모아 측도 브랜드 이름이 실검에 등극할 정도로 이슈가 될 줄은 몰랐다는 분위기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가 세일을 예고하긴 했지만 이 정도의 관심은 몰랐다는 의미다.


최대 70%까지 할인이 되면서 어떤 제품이 여기에 해당되는지도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다.

결국 대부분 패딩열풍 속에서 패딩부츠를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 레스모아 사이트를 클릭하고 있지만 ‘정보조차’ 근접이 안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