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베이비페어 연합 12월 유모차 카시트 역대급 연말 행사

  • 2018-12-07 20:23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b 기자
자료사진


2018년 최대의 매출을 달성중인 베이비페어 연합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이 12월을 맞이해 한부모/미혼모 가정 나눔기부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베이비페어 연합이란 오프라인 매장이 유모차 카시트등을 베이비페어나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목적에 두고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베이비페어 연합행사에 참여중이며 특정 상품은 지금껏 볼수 없었던 역대 최고의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



12월달을 맞이해 베이비플러스 파주점 매장에서는 한달동안 판매되는 이익을 한부모 가정에게 기부한다. 이러한 뜻깊은 행사에 페도라 크래들 엘레니어 실버크로스 등이 참여해 화재이다. 행사에 참여한 제품들은 지금까지 볼수없었던 최저가로 판매하는데 여기에서 발생되는 적은수익도 기부를 할예정이므로 행사상품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기부행사에 참여하는거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엘레니어 세스토라이트 T / 엘레니어 뉴 세스토라이트 / 페도라 C7 / 페도라 M5 페도라 M12 / 크래들 유모차 등 인기 있는 유모차 카시트들이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초특가로 행사가 진행될예정이며 그외 다른 유모차 카시트들도 인터넷 베이비페어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국황실 유모차로 불리는 명품유모차 실버크로스는 프리미엄급 절충형 유모차 스피릿을 런칭할예정이다. 12월말정도에 출시될 실버크로스 스피릿 유모차는 기존에 웨이페러 첼시 유모차보다 더 슬림한 사이즈의 유모차로 디럭스급의 기능을 가진 만능 프리미엄급 명품유모차 라고 밝혔다.  실버크로스 스피릿 또한 베이비페어 연합에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기로 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한다.



이번행사를 계기로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는 마마스앤파파스 오카로 유모차 / 나도 카시트등도 신상품으로 입점되어 초특가 행사를 시작한다.



12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행사이지만 워낙에 저렴한가격에 판매되어 수요량이 많을것이며 주말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행사기간은 12/15일부터 ~ 12/31일까지 약 보름동안 열릴예정이지만 각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벌써부터 행사소식을 알고 입소문으로 찾아온 손님들이 행사품목들을 상당수 예약하였는데 몇가지 품목은 벌써 일시품절까지 걸린상태라고 관계자는 이야기했다. 업체에 원활한 공급을 요청한 상태이며 각 업체에서는 적극적인 협조를 밝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