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시트로엥, '2018 위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동절기 대비 무상점검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8-12-10 16:5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이 오늘(10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 간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8 시트로엥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등 안전사고가 잦은 동절기를 맞이해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18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공임 할인,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각종 소모성 유액 점검 및 보충, 미등, 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 및 무상교환이 포함된다.  또한,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향균필터 등 겨울철 관련 특정 부품 30% 할인과 함께 순정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에서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추워지는 날씨에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시트로엥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윈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