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팜투어, 2018 가루다항공 우수여행사 및 베스트파트너 수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1-09 16:5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 왼쪽부터 류신희 가루다항공 대리, 임형식 부장,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 쏘니 샤흐란 가루다항공 한국지점장, 김도수 부장, 강현식 사원.(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8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에서 열린 2018년 우수여행사 시상식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 선정 우수여행사 및 베스트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9일 팜투어에 따르면 이날 가루다인도네시아 쏘니샤흐란(Sony Syahlan) 한국지점장은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에게 2018년 베스트파트너상 상패를 전달하며 "2018년에 이어 2019년 한 해 동안에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팜투어와 전략적인 제휴 및 파트너십을 공고히 해 발리여행시장 활성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제 팜투어는 오는 2019년 봄 시즌에 이미 1300여 쌍의 발리 허니문 모객을 기록했고 가을 허니문시즌까지 발리 허니문시장의 30%를 차지하는 약 4000쌍 모객을 예상하고 있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팜투어는 발리의 잠재력은 물론 인프라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 보고 발리관광산업의 매력적인 부분들을 허니무너들에게 어필할 것”이라며 “앞으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을 통해 발리 허니무너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풍성한 발리 허니문여행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