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산청군∙군의회 적십자에 특별회비 전달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 기자
  • 송고시간 2019-01-12 12:5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11일 박정준 산청군 부군수(왼쪽 두 번째)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산청지구협의회 총회에 참석,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매년 대한적십자사의 이웃돕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산청군과 산청군의회가 특별회비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산청군과 군의회는 11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산청지구협의회 총회에 참석,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총회는 박정준 부군수, 적십자 산청지구협의회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산청군과 군의회는 매년 적극적인 참여로 적십자 모금 우수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정준 부군수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활동에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십자 회비모금 활동에 군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허둘이 산청지구협의회 회장은 “특별회비 납부로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인도주의 활동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솔선수범 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2019년 적십자 집중모금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납부한 회비는 재난∙사회구호, 지역사회 위기가정 발굴 지원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