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시안컵 한국-중국 경기로 결방 ‘우수수’.. ‘황후의 품격’ 결방? 손흥민, 중국에 지면 누구랑 붙나?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1-16 15:04
  • 뉴스홈 > 스포츠
▲아시안컵 중국전으로 결방할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다(사진=ⓒSBS 홈페이지)



2019 AFC 아시안컵 한국과 중국의 경기가 오늘(16일) 펼쳐진다. 이에 오늘(16일) 결방하는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2019 AFC 아시안컵 한국vs중국 경기는 오늘(16일) 오후 10시 반에 JTBC에서 생중계된다. 한국 키르기스스탄전과 같은 채널에서 중계된다. 아시안컵 중국전이 JTBC에서 중계되면서 JTBC의 인기 프로그램들이 결방할 예정이다. JTBC의 인기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인 ‘한끼줍쇼’와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가 결방할 예정이다. 또 SBS에서는 ‘황후의 품격’의 본방송인 33회와 34회가  결방하고 ‘황후의 품격’ 모아보기가 대신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2019 AFC 아시안컵 중국전에서 파울루 벤투호가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겼을 경우에는 2019 AFC 아시안컵 C조 1위가 돼 사우디아라비아, 이라크, 호주, UAE 중 두 팀과 겨룰 예정이다. 하지만 아시안컵 한국-중국전에서 패배하거나 비겼을 경우 2위로 떨어져 축구 강호팀인 이란과 붙을 가능성이 높다. 손흥민이 2019 아시안컵 한국-중국전 출전으로 경기 결과가 어떻게 될지 많은 국민들의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