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2019 롤챔스 스프링] 오늘 경기 일정+중계는? 지난해 부진서 벗어나고 ‘페이커’ 위협할까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1-17 16:03
  • 뉴스홈 > 스포츠
▲2019 롤챔스 스프링 경기 현장(사진=ⓒ네이버 스포츠)


 
어제(16일) 개막한 2019 롤(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롤챔스) 경기가 오늘(17일)에 펼쳐진다. 오늘(17일) 경기는 지난해 부진을 겪었던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로 알려졌다.

 
2019 롤챔스 스프링 kt 롤스터 vs 한화생명e스포츠의 경기는 오늘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중계 방송은 네이버, 아프리카, 페이스북, 트위치에서 방송된다. 2019 롤챔스 스프링은 tv 생중계가 되지 않는다.  kt 롤스터 vs 한화생명e스포츠 경기에 이어 진행되는 롤챔스 경기로는 킹존 드래곤X와 그리핀의 경기가 있다. 이 두 경기 모두 그랑서울 LoL Park에서 열릴 예정이다.
 


 
▲2019 롤챔스 스프링 경기 일정(사진=ⓒ네이버 스포츠)





kt 롤스터 vs 한화생명e스포츠 모두 작년에 부진을 겪었던 만큼 이번 롤챔스 경기에서 큰 부담을 안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쌍된다. 특히 KT롤스터의 변세훈은 팀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인 강호로 알려져 있어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가 크다. 반면 한화생명e스포츠는 주전 경쟁부터 치열한 상황에서 이번 롤챔스 경기를 분위기 전환의 용도로 사용하려는 의도를 보이고 있다.
 
 kt 롤스터 vs 한화생명e스포츠의 롤챔스 경기를 직접 보고 싶다면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