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나 혼자 산다’ KT 위즈 황재균 출격…그의 은밀한 취미생활은? 야구선수의 비시즌 ‘궁금’

  •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 기자
  • 송고시간 2019-01-18 12:05
  • 뉴스홈 > 스포츠
▲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야구선수 황재균(사진=ⓒ‘나 혼자 산다' 예고 캡처)


금요일 예능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오늘(18일) 밤, KT 위즈 소속 선수 황재균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요일 예능 시청률 1위, ‘나 혼자 산다’ 황재균 출격
좀처럼 사생활이 노출되지 않는 야구선수들. 그러나 케이티 위즈 황재균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야구선수들은 비시즌 기간에 어떤 일상을 보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황재균은 야구 시즌이 아닐 때에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혼자만의 은밀한 취미생활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지난주 ‘나 혼자 산다’ 275회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도 ‘나 혼자 산다’ 헨리 가이드의 기상천회 민속촌 2탄이 함께 방영한다. ‘나 혼자 산다’ 재방송은 MBC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출연진으로는 ‘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한혜진·기안84·이시언·화사·성훈이 있다. MBC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