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시흥가구단지 ’착한가구자자디자인’ 입주민을 위한 신년맞이 할인행사 진행 중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9-01-19 13: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시흥가구단지 내 착한가구자자디자인 에서는 젊은 고객부터 연령이 높은 층 고객들까지 다양하게 섭렵할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신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목감가구단지 내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합성 소재의 위험성을 파악하고 보다 친환경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판매중인 제품들이 이러한 친환경 원목가구들이 대부분이다.

특히 안산가구단지 내 착한가구자자디자인 에서는 오염 등에 강한 신소재 아쿠아클린 소파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샤무드 소파 및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취급한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성 소파의 경우 디자이너의 세련된 감각까지 더해져 독창적인 제품들이 눈에 띄는 곳이다.

여기에 아쿠아클린 소파는 신소재로써 물로 쉽게 지워지는 등 오염 방지에 강해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최근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가구 중 하나이다.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1:1 맞춤 원목가구 주문제작은 물론,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핸드메이느 메트리스, 기능성 가구 또한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혼부부나 신규입주를 앞둔 시흥배곧중흥s클래스 시흥은계공공분양 인천서창꿈에그린 청라한양수자인 등 입주를 앞두고 가구를 구매 할 계획 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원목주문제작은 물론 쇼파와 붙박이장 전문 제작까지 디자이너의 퀄리티 높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시흥가구단지, 목감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의 근방 수도권 지역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의 다양한 상품은 직접 방문해 쇼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