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수입매트리스 전문 ‘스마트바이’, 신혼침대 등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중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9-01-19 14: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삶의 질과 행복을 중시하려는 기조가 확산된 가운데, 삶의 질을 축적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꼽히는 수면의 질을 챙기려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면장애를 진단받는 환자 수가 더욱 증가하면서 질적인 수면을 위해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수면 패턴을 교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매트리스를 구매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면환경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에 따라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혼침대, 수입매트리스 등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보유한 스마트바이는 신혼침대 전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신혼부부들의 프리미엄 기능 침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 니즈에 착안한 매트리스와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미국 프리미엄 침대브랜드 보유로 템퍼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 컬렉션,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드림헤븐 등 다양한 수면환경에 맞춘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수면환경에 맞춘 안전한 매트리스를 구매하기 위해선 안전인증, 품질인증이 확보된 매트리스인지 확인해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매트리스 구매 방법으로 알려진 가운데, 스마트바이는 전 브랜드에 대한 매트리스 메모리폼 안전인증을 완료했고 다양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유명브랜드나 고가의 침구류만이 편안한 침대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므로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구매 방법인데, 스마트바이는 국내 유일하게 수면전문가의 1:1 블라인트 테스트 컨설팅 진행중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돕고 있다.


사용기간이 긴 침대매트리스는 견고한 내구성과 품질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따라 스마트바이는 2개월 내 생산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만을 제공해 수면의 질과 더불어 품질까지 중시하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매트리스 구매를 돕고 있다.

신혼침대, 수입매트리스 전문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내 몸에 맞는 침대 선택법은 체형, 체중, 수면패턴 등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것이 수면패턴을 교정하고 나아가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이다. 이에 스마트바이는 1:1 수면전문가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통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매트리스 구매방법과 노하우 등을 제공하고 있고, 1회 100개 이상 공동구매방식으로 대량구매해 블랙프라이데이세일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을 실현해 고객 만족도를 축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대전, 부산, 대구점에서 운영 중이며, 연초를 맞이해 현지가보다 저렴한 매트리스 가격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계약후기를 남기면 1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