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몰디브관광청, 뭄바이 국제관광박람회 OTM 2019 참가

  • 2019-01-30 17:01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인도 One World Travel Market에 참가한 몰디브 대표단.(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은 최근 인도 뭄바이의 봄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뭄바이 국제관광박람회‘One World Travel Market(OTM)’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사흘간의 박람회 기간 동안 몰디브 팀은 몰디브 관광청의 새로운 매니징 디렉터 토이브(Mr. Thoyyib)가 이끄는 몰디브 15개 업체의 총 20명의 대표단과 함께 했다.

매년 개최되는 이 박람회는 인도에서 국제적인 여행무역 바이어들과 전문가들이 만날 수 있는 가장 큰 플랫폼 중 하나이다. 올해 뭄바이 국제관광박람회는 50여 개국에서 온 총 1000명의 출품자를 유치해 그들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1만5000명 이상의 방문객 및 800명 이상의 바이어의 유치객이 기록될 예정이다.

몰디브관광청 관계자들은 인도 시장에서 몰디브 투어리즘을 더욱 발전시키고 강화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회의에서 직접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몰디브의 최신 정보를 제공했다. 한편 몰디브 부스는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이미지와 목적지의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방문객들을 위한 포토 스팟과 다양한 간식 제공 및 퀴즈게임을 실시, 몰디브 무료 휴가권을 증정해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도 여행 시장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 중인 아웃바운드 여행 시장으로서 오는 2020년까지 5000만 명의 아웃바운드 여행객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 여행객이 소비한 아웃바운드 여행은 2022년까지 450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2018년 말까지 몰디브 시장에서 총 인도인 여행객 수는 9만474명으로 전체 시장 점유율의 6.1%를 차지한다. 현재 몰디브 관광의 인도 여행객은 Top 5위에 올라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