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쿠팡,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 오픈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 기자
  • 송고시간 2019-02-07 14:1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 3월 20일까지 73만여개 신학기 준비 관련 상품을 한 자리에
/사진제공=쿠팡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신학기에 필요한 73만여개 상품들을 모아 ‘2019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3월 20일까지 운영한다. ‘노트북&PC’, ‘공부방&자취방’, ‘준비물&간식’, ‘참고서&필독도서’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학기 필수 노트북&PC 카테고리’에서는 노트북,  모니터, 주변기기 등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책상부터 유아동 가구, 수납 용품을 선보이는 ‘신학기 공부방&자취방’ 카테고리와 연령별 준비물을 모은 ‘신학기 필수 준비물&간식’ 카테고리를 준비했다. 


특별히 테마관 내에서 최신 노트북과 PC를 최대 10% 할인하는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배터리용량이 특징인 LG전자 2019년형 그램과 ▲S펜으로 진짜 펜처럼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노트북 Pen S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2019년 신학기 준비관 내에서 캐릭터 상품들을 모은 캐릭터샵,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팀완구, 1인가구를 위한 가구를 모은 싱글하우스 등 관련 테마관으로 연결된다. 또 샌디스크, 삼성, LG 등 16개 브랜드를 모아 각 브랜드만의 기획전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HP 노트북 14-ck0088TU ▲기적의 계산법 1학년 세트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아 PC부터 참고서, 공부방 가구까지 신학기에 필요한 준비용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로켓배송으로 다음 날 바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어 새학기 준비 필수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