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제37기 수료식

1년 과정 성실히 이수한 39명 영광의 졸업

  • 2019-02-12 15:44
  •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제37기 수료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경상대)

국립 경상대학교(GNUㆍ총장 이상경) 경영대학원(원장 윤한성)은 2018학년도 제3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12일 오전 10시30분 경영학관 대강의실(501호)에서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들을 비롯하여 이상경 총장, 김길수 총동문회장, 조동규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김세용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이사장, 원우회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개식사, 국민의례, 대학발전기금 및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 기탁, 수료패 수여, 시상, 총장 치사, 축사 등의 순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수료식에서는 제37기 박동환 원우회장 등 모두 39명이 주경야독의 정신으로 1년 과정을 성실하게 이수해 수료장을 받았다.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과정 이수자가 급변하는 세계사의 흐름을 이해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가 되어 지역사회 및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다양한 전공 및 산업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초청하여 경영이라는 주요 목적 아래 리더십, 교양, 인문, 예술, 성공사례, 건강, 정치경제, 회계, 법률 등 다양하고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