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한눈에 보기 장흥 굴 석화 구이 남포수산+장안동 일심 해장국+파주갈비

  • 2019-02-12 17:15
  • 아시아뉴스통신=양지우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 장흥 굴 석화 구이 남포수산, 장안동 일심 해장국, 파주갈비가 소개됐다. (사진=ⓒGetty Images Bank)

12일 생방송 오늘저녁은 오늘 방송 맛집으로 전남과 서울 동대문, 파주를 찾았다.

 
생방송 오늘저녁 ‘1박2일 여기요~!’ 코너는 전라남도를 소개한다. 전라남도 장흥군에 위치한 남포수산은 장흥 화덕 석화 굴구이로 유명한 곳으로 장작불로 굴을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다.
 
남포수산은 굴뿐만 아니라 촌닭구이도 인기며 이것 또한 닭 한 마리를 장작불로 구워먹는다. 이외에도 굴 떡국, 굴 라면 등 굴을 활용한 메뉴도 손님들의 입을 즐겁게 해준다.
 
굴 석화구이 맛집 남포수산의 위치는 전라남도 장흥군 용산면 접정남포로 763-96이다.
 
생방송 오늘저녁 ‘돈이 안 아깝다’ 코너에서는 일심 해장국과 파주 고향갈비가 등장한다.

 
일심해장국은 각 지역에 여러 지점이 있는 해장국 집으로 생방송 오늘저녁이 찾아간 곳은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79에 있는 본점이다. ‘장안동 해장국’이라고 하면 다 아는 해장국 맛집 일심 해장국은 저렴한 가격에 해장국과 돌솥비빔밥을 먹을 수 있다.
 
파주 고향갈비는 경기도 파주시 순못길 21-1에 위치해 있으며 한번 익힌 갈비가 제공돼 익히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살짝만 구으면 바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파주 고향갈비는 참숯 돼지갈비 외 각종 야채와 해산물로 만든 김치찌개로도 유명하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 ‘비밀수첩’ 코너에서는 정재 자동차 공업사를 찾아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