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팜투어, 서울 강남·강북 및 경기 일산서 2.16~17일 허니문박람회 개최

  • 2019-02-12 17:39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팜투어가 오는 16일과 17일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16일과 17일 서울 강남 본사와 강북, 경기도 일산 직영지점에서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빅5가 증정된다. 빅5는 베트남 다낭·후에 무료 숙박 및 관광권(전 일정 4성급호텔, 식사, 입장료, 차량료, 전신 마사지 1회, 마블마운틴 오행산 관광 등)과 연극 공연 초대권(옥탑방 고양이),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 이용권(비용 일체는 팜투어가 제공), 허니문 다이어리 및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 등이 포함된다.

또한 고급 달 램프(모던라인 홈세트 14PCS 택1)를 비롯해 4종 쿠폰(모닝글로리 청첩장 15% 할인 및 커플룩 쉬비치, 롯데면세점 및 SM 면세점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빅5 사은품과 4종 쿠폰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증정할 뿐 아니라 인기 신혼여행지인 칸쿤, 하와이, 유럽, 몰디브는 물론 동남아 대표 풀 빌라 지역인 발리, 푸켓, 코사무이 등에 한해 박람회 조기예약 할인 및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럭셔리 하면서도 경제적인 허니문여행을 보장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팜투어는 2019년 신년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알차고 편안한 허니문여행길을 제공키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증정을 통해 기분 좋은 신혼여행 상담 창구를 마련했다”며 “생애 단 한번 뿐인 허니문여행을 멋지고 우아하게 다녀오고자 한다면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해서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상담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는 서울, 일산 외에도 전국지사(부평, 구월, 계양, 수원, 안산, 천안, 청주, 원주, 전주, 광주, 순천, 대구, 울산)에서 동시에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부산 및 대전 직영지점에서는 오는 16일 하루만 진행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