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커피프렌즈’ 백종원의 새우감바스+알리오 올리오 황금레시피는? 촬영기간, 위치 공개에 “나도 가볼까?”

  • 2019-02-12 22:00
  • 아시아뉴스통신=정지원 기자
▲백종원의 감바스 알 아히요(까수엘라) (사진=ⓒtvN '집밥백선생')



 
tvN 예능 ‘커피프렌즈’에서 백종원이 남다른 메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커피프렌즈’에서 백종원이 추천한 카페 메뉴는 새우 감바스와 알리오 올리오였다. 백종원은 제주도의 특산물인 딱새우를 이용해 감바스(감바스 알 아히요)를 간단한 레시피로 뚝딱 만들어 냈다.
 
백종원이 ‘커피프렌즈’에서 선보인 딱새우 감바스(감바스 알 아히요) 만드는 법은 간단했다. 양송이, 다진 마들, 페페론치노, 딱새우를 만능 오일에 끓여주면 백종원 감바스 만들기가 끝난다. 감바스에 사용된 백종원의 만능 오일 만들기 재료는 올리브 오일 1컵과 다진마늘 반 컵, 페페론치노와 소금 약간, 월계수잎 4장이다. 이 재료들을 한 데 모아 끓이면 백종원의 만능 오일이 완성된다.
 
한편 백종원의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 법은 라면보다 더 쉽다. 백종원의 알리오 올리오 만들기 재료는 마늘 2개, 파스타면, 배이컨 2줄, 페페론치노 2개, 다진마늘 1큰술, 올리브유 3큰술, 소금 약간이 필요하다.
 
백종원의 알리오 올리오 황금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파스타면을 소금을 넣은 물에 넣고 삶아둔다. 그런 다음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붓고 편으로 썬 마늘과 페페론치노, 베이컨, 다진 마늘을 넣고 볶은 뒤 면수 조금과 면을 넣고 잠깐 섞어주면 완성된다.
 




 
▲tvN '커피프렌즈'의 손호준, 유연석, 치지우, 양세종 (사진=ⓒ'커피프렌즈' 인스타그램)ㅁ



tvN 금요일 예능 ‘커피프렌즈’의 열풍에 방문을 원하는 네티즌들이 많다. ‘커피프렌즈’ 촬영기간은 약 2개월 정도로, ‘커피프렌즈’ 카페는 지난해 12월 초에 문을 열어 1월 15일에 문을 닫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은 텅 비어 있지만 ‘커피프렌즈’의 카페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준, 유연석, 최지우, 양세종 등이 출연하는 ‘커피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