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1위는? 파베초콜릿 만들기부터 스타벅스 등 2019 발렌타인 상품, 남자향수까지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2-13 00:00
  • 뉴스홈 > 연예/문화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 등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한다(사진=ⓒGetty Images Bank)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밖에 남지 않으면서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발렌타인데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렛을 전달해주는 날로 알려진 만큼 파베초콜릿 등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나 2019년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품 등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9년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주고 싶다면 집에서 간단한 요리법으로 만들 수 있는 파베초콜릿을 추천한다. 파베초콜릿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하다. 중탕한 초콜릿에 생크림, 버터 등을 넣고 잘 섞어 준 다음 사각 틀에 부어 굳히면 된다. 굳은 초콜렛에 슈가파우더나 코코아 파우더를 뿌리면 파베초콜릿 만들기가 끝난다. 요즘에는 다이소 등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베초콜릿 등 만들기 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 외에도 남자 향수 등의 선물을 할 수 있다(사진=ⓒGetty Images Bank)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초콜릿 만들기가 부담스럽다면 시중에 있는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스타벅스에서는 2019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음료와 MD, 푸드 제품을 판매중이다.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 베스킨라빈스 등에서도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 선물로 걸맞는 초콜릿과 마카롱, 케이크 등을 판매중이다.
 
남자친구가 초콜릿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2019년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 말고 다른 선물을 주고 싶다면 남자 향수나 옷을 추천한다.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좋은 남자 향수에는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존바바토스 아티산,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등이 있다. 보통 남자 향수는 1위로 추천받은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남자 향수 1위 제품이라 하더라도 향에 대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실패를 막으려면 직접 매장에서 남자 향수를 시향을 해보고 사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