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대행 ‘환불장인’ 다년간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전액 환불 가능

이미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환불 가능

  • 2019-02-13 00:00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b 기자
구글 환불, 애플 환불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전문업체 '환불장인’이 업계 최초로 5년 이상 경력의 환불대행 전문가로만 구성된 24시간 전담팀을 구성하여, 직접 구글 및 애플의 미국 본사를 통해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을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은 5조원을 넘어서며 급속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지만 지나친 과금 유도와 기대에 못 미치는 퀄리티, 부실한 게임 운영 등으로 인해 비판의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다.

특히 본인이 의도하지 않은 결제가 이루어지거나 구매한 아이템 등이 제대로 지급되지 않는 사례가 증가하고, 상업성에 말려들어 무리하게 과금을 한 소비자들이 뒤늦게 환불을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환불을 받아내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문제는 미국에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한 환불 진행 방법이 복잡하고 번거롭기 때문에 환불에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다는 점이다. 소비자가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국내 게임사가 아니라 미국 본사와 진행을 해야 하는데, 구글과 애플 미국 본사를 통해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영어 능력은 물론 환불 관련 업무에 대한 이해도까지 요구되어 일반 소비자들이 진행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모바일게임 환불 받아내는 방법 등을 검색하여 따라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경우 조금만 상황이 달라져도 대처가 거의 불가능하며, 진행을 하다 실패를 할 경우에는 환불대행업체를 통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로 인해 최근 환불대행 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환불장인’ 관계자는 “최근 사업자등록이 되지 않은 불법적인 환불대행 사기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는 시점에서 무등록업체에 환불 진행을 맡기게 된다면 법적으로 보상 받을 수 없는 경우에 처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사업자등록 여부를 확인하여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정식등록업체 임을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환불장인’은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 1년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1:1 상담이 가능하며, 5년간의 성공적인 환불대행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글과 애플 본사를 통한 업무 처리로 신속, 정확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100% 수수료 후불제로 믿을 수 있으며, 특히 이미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환불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글환불은 구매일로부터 120일, 애플환불은 60일 이내의 구매 건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다.

현재 환불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게임 리스트는 리니지m 환불, 천룡팔부 환불, 슈퍼파워몬스터 환불, 새천하를열다 환불, 신장삼국지 환불, 삼국지S 환불, 상류사회 환불, 돈의맛 환불, 사신고 환불, 위닝일레븐 환불, 프렌즈타워 환불, 라스트쉐도우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