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러시아 피겨영웅 플루셴코 초청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3-20 15:27
  • 뉴스홈 > 국제
몰디브 최초 아이스링크 오픈 1주년 맞아 환상적 퍼포먼스와 어린이 피겨 클래스 무료 제공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리조트가 러시아 피겨 스케이트의 영웅 예브게니 플루셴코(Evgeni Plushenko)를 초청했다.(사진제공=여행산책)

여행산책 여행사는 러시아 피겨 스케이트의 영웅으로 세계 챔피언 3회 우승과 올림픽 게임 4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예브게니 플루셴코가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에 몰디브 최초 아이스 링크 오픈 1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방문한다고 20일 밝혔다.

쥬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의 투숙객을 위한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2개의 클라스 코스가 진행된다 각 시리즈는 무료이며 일단 오는 25일 이전 투숙객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몰디브 최초의 아이스링크를 갖춰 열대 휴양지에서 인생 경험을 제공한다.(사진제공=여행산책)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First Ice Rink In Maldives'라는 기발하고 획기적인 170평방미터 크기의 아이스 스케이트장과, 올해 오픈한 슬라이드가 딸린 인피니티 풀 오션 빌라 위드 슬라이드 객실로 인해 예약율이 급상승하고 있다.

 
객실은 허니문 및 커플은 물론 가족여행에도 이상적인 시설을 갖췄다.(사진제공=여행산책)

허니무너와 가족단위 몰디브 여행객을 겨냥해 올 여름 가장 뛰어난 오퍼와 베네핏을 선보이고 있는 럭셔리 쥬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는 아이스링크 2시간 무료, 선라이즈 예약 시 선셋, 인피니티 풀 오션 빌라 예약 시 슬라이드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커플 크레딧, 샴페인 로맨틱 디너, 위스키와 초콜렛 테이스팅 등 넘치는 특전이 4박 이상 시 제공된다. 말레섬에서 트랜스퍼를 이용해 리조트로 들어가야 하는 특성 상 아동 요금 또한 꽤나 높을 수 밖에 없는 기존 리조트들에 행보와는 아주 큰 차이를 보인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해 어린이들을 위한 파격적 프로모션을 제공한다.(사진제공=여행산책)

몰디브 여행을 고려중인 예비 여행자들에게 쥬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는 차별화된 혜택으로 손짓한다. 럭셔리 리조트로는 아주 드물고 파격적인 패밀리 프로모션을 내놓아 아동 2인까지 객실, 키즈메뉴, 트랜스퍼까지 무료로써 올 몰디브 여름휴가를 포함해 몰디브 성수기인 오는 12월까지 쭉 아동 무료 포함사항을 유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