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이콰 뉴미디어, 2019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왕홍 무대 세워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 기자
  • 송고시간 2019-03-22 17: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019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왕홍 무대 초대전 포스터 사진 모습.(사진제공=아이콰 뉴미디어)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패션의 장인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아이콰 뉴미디어(AIKUA NEW MEDIA)가 에이코닉(A.CONIC)과 손잡고 이번 런웨이에 영향력 있는 왕홍을 세울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콰 뉴미디어 이혜란 대표는 실제 왕홍 출신으로 왕홍 전문 매니지먼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파워 왕홍 및 인플루언서를 통해 중국 내 신매체 시장을 통한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부터 컨텐츠 창출, 왕홍 전문 매니지먼트까지 겸하고 있는 뉴미디어 기업이다.


또한 손잡은 에이코닉(A.CONIC)은 글로벌 모델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콘텐츠 유통으로 유명하다.

오는 24일 런웨이에는 웨이보 4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나오미(Naomi)와 보그, 엘르, 마리에끌레르 등 국내. 외 유명 패션매거진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애비(Abby)가 무대에 선다.

그 밖에 한국 왕홍 출신 이은지(李恩知), 유명 타오바오 커머스 왕홍 왕요쉔(王幼宣), 중국 웨이보 122만 팬 보유 옌리(闫莉) 등 유명 왕홍 8명이 라이브 방송 진행 및 개인 SNS 및 뉴 미디어를 통해 바이브레이트,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엡솔루트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각종 행사 관련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행사 관계자는 "중국 경제를 움직이는 왕홍의 단순 무대 관람이 아닌 패션쇼의 모델로서 참여하는 사례는 이번이 최초이며 특히 바이브레이트x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컬렉션에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