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우리 모두의 관심으로 학폭없이 “다 함께 산다!”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19-03-24 11:5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전남경찰, 박나래 참여 영상제작 신학기 학교폭력 예방 집중홍보
전남경찰청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학교폭력 예방 홍보영상을 제작, 적극 홍보에 나선다.(사진제공=전남경찰청)

전남지방경찰청(청장 최관호)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학교폭력 예방 홍보영상을 제작해 신학기 집중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남경찰은 개학직후인 3월부터는 학교폭력 신고가 증가하는 양상을 보임에 따라, 신학기부터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를 조성해 선제적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특히 학생들이 좋아하는 인기 연예인 박나래의 ‘학교폭력 없는 우리학교를 위한 나의 다짐’이라는 홍보영상으로 붐을 조성하고, 최관호 청장은 ‘학교폭력에 대한 대처방법’,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학교폭력으로 의미있는 4행시 짓기’, 장석웅 도교육감은 ‘새학기 배려와 우정이 넘치는 우리반을 소개합니다’ 라는 홍보영상을 제작해, 학교폭력 예방 분위기를 연중 이어나갈 계획이다.

먼저 박나래가 참여한 홍보영상은 25일부터 전남경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oljeonnam)을 통해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내 초·중·고교 학생, 교사, 학부모 등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고 참신한 댓글을 선발해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최관호 청장은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도민과 학생들이 이벤트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