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빅이슈 압도적으로 눌렀다. ‘더 뱅커’ 27일 첫방” 원작-줄거리는?

  •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 기자
  • 송고시간 2019-03-24 16:19
  • 뉴스홈 > 연예/문화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줄거리(사진=ⓒ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수목드라마 1위 자리에 올랐다.
 
지난 20일 첫방송된 KBS2 ‘닥터 프리즈너’는 남궁민, 권나라, 권병철, 최원영 주연의 드라마로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이야기를 줄거리로 한다.

 
전작 ‘감격시대’, ‘바보엄마’, ‘천하무적 이평강’, ‘카인과 아벨’ 등을 집필한 박계옥 작가의 신작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 곳, 아이러니하게도 교도소라는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이곳에 지잡대 출신 최초로 의사고시를 역대 최고 성적으로 패스, 서울 최고 명문대학병원인 태강병원 응급실에서 에이스로 명성을 날렸지만 병원 이사장 아들에게 저격당해 의료계에서 강제 추방된 나이제(남궁민)가 등장하며 색다른 전개로 접어든다.
 
‘프리즈너’는 죄수라는 뜻으로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창작물이다.
 
▲'더 뱅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소개, 줄거리(사진=ⓒKBS2)


한편 ‘닥터 프리즈너’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27일에는 MBC 드라마 ‘더 뱅커’가 첫방송된다.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김태우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더 뱅커’는 돈과 권력이 소용돌이치는 시대에 한 은행원이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줄거리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