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두짓 인터내셔널, 방콕 라차담리에 두짓 스위트 오픈

  • 2019-05-09 10:28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방콕 라차담리 풍경.(사진제공=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인터내셔널은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에게 가장 활기 넘치는 지역 중 하나인 방콕 라차담리(Ratchadamri)에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을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광장 맞은 편, 평화롭고 녹음이 우거진 거리에 반 랏프라송(Baan Rajprasong)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라차담리(Ratchadamri) BTS역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있다. 이 호텔은 고급 쇼핑몰, 스타일리시한 레스토랑, 세련된 나이트 라이프를 도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의 중앙 업무 지역은 스카이 트레인으로 단 한 정거장 거리이다.
 
원베드룸 스위트와 투베드룸 스위트로 구성된 97개의 넓은 객실은 단기 여행객과 장기 투숙객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잘 꾸며진 각각의 스위트는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 경관 또는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페어웨이가 내려다 보이는 두 개의 전용 발코니가 있다.
 
호텔 시설로는 수영장(별도의 키즈풀 보유), 자쿠지, 사우나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그라운드층에 위치한 두짓의 대표적인 아울렛 두짓 고메(Gourmet)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홈메이드 패스트리와 케이크, 샌드위치 등 건강하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룸서비스(In-room dining)는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다.

수파지 수품툰(Ms. Suphajee Suthumpun) 두짓 인터내셔널 그룹 CEO는 “우리는 새로운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의 오픈과 동시에 이 품격 있는 지역에 태국의 품위 있는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하는 우리의 독특한 브랜드를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 호텔은 현재 두짓 센트럴 파크(Dusit Central Par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략적 재개발을 진행중인 두짓 타니 방콕 호텔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므로 기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서 많은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으며, 두짓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의 한부분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두짓은 지난 1월 두짓 타니 방콕이 잠정적으로 문을 닫은 것에 이어 기존 직원들의 고용유지와 두짓의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사업부문을 도입함으로써 몇 가지 전략적 움직임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DTC(Dusit Thani Public Company)는 오는 3분기에 방콕의 실롬 로드 살라댕 거리에 있는 전통적인 태국 가옥에 고급 레스토랑과 바, 커피숍인 반 두짓 타니(Baan Dusit Thani)를 개장할 예정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