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타히티관광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Pick Your Paradise’ 론칭

  • 2019-05-13 13:28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타히티관광청)

타히티관광청이 오는 6월 6일까지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Pick Your Paradise(픽 유어 파라다이스)’를 진행한다.
 
13일 타히티관광청에 따르면 ‘픽 유어 파라다이스’는 ‘타히티의 섬들’ 속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특한 폴리네시아 문화 및 이색적인 자연 환경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켐페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어드벤처, 문화, 로맨스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타히티 여행 정보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와 영상을 이용해 가상 투어를 떠나볼 수 있으며, 주어진 정보를 활용해 나만의 타히티 여행 일정을 구성해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국내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히티의 섬들’ 패키지 상품도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및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타히티관광청 한국사무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TahitiTourismKorea)에서 ‘‘픽 유어 파라다이스’ 컨수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가상 투어에서 소개한 ‘타히티의 섬들’의 대표 액티비티 중 가장 경험하고 싶은 액티비티를 이벤트 포스트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6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공식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