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고전적이고 우아한 시루펜푸시 몰디브 리조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5-14 16:37
  • 뉴스홈 > 연예/문화
몰디브 최대의 라군과 백사장이 어우러진 세계유일의 풍경은 시루펜푸시의 자랑이다.(사진제공=여행산책)

휴양지 전문 여행사 여행산책은 몰디브 시루펜푸시 리조트가 여름휴가는 물론 가을과 겨울여행을 계획중인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크릿 워터 아일랜드란 뜻의 시루펜 푸시 리조트는 수상비행기로 50분이면 닿는 섬으로, 몰디브에서 가장 큰 라군과 넓은 16헥타르의 부지와 무려 200미터의 긴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발리의 유명한 아티스트가 인공재료를 완전히 배제하고 디자인한 Bamboo Bar를 비롯해 세련되고 우아한 인테리어지만 자연친화적인 베이지톤 색감의 빌라는 전 객실에 개인풀을 갖추고 있어 비밀의 섬에서의 호화로운 휴양을 충분히 만족시켜 주며 럭셔리 리조트다운 세심한 서비스까지 나무랄 데가 없다.

 
각 빌라 객실은 세세한 부분까지 독창적인 럭셔리로 이뤄졌고, 어디서나 탁 트인 인도양 전망을 볼 수 있다.(사진제공=여행산책)

다른 리조트에서는 볼 수 없는 텐티드 빌라의 유니크한 정글 컨셉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해 주며 세계적인 호텔 디자이너 Hirsch의 설계로 앤틱한 욕조, 400수가 들어간 고급 브랜드의 린넨 시트, 구리로 만든 장식품 등 독창적인 럭셔리함이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인도양 바다 위에서 둘만의 꿈같은 시간을 보장한다.(사진제공=여행산책)


시루펜푸시 총 4곳의 일식을 포함한 모든 레스토랑에서 올 다인 어라운드의 석식을 제공하며 음료만을 포함한 패키지를 비롯해 프리미엄 베버리지 패키지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유니크한 럭셔리 텐티드 빌라와 워터빌라의 조합이 새롭고 신선한 시루펜푸시는 아름답고 낭만적인 몰디브 허니문과 커플여행에 제격이며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산책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