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연애의 맛 시즌2’ 김보미 고주원, “이렇게 헤어져도 되는거야?” 티저영상 관심UP…나이, 직업은?

  •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 기자
  • 송고시간 2019-05-15 08:24
  • 뉴스홈 > 연예/문화
▲재회한 김보미 고주원(사진=ⓒTV조선'연애의맛시즌2')
지난해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조선 ‘연애의 맛’이 오는 23일 시즌2로 돌아온다. 이에 따라 시즌1 유일한 멤버인 김보미 고주원 커플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TV조선 ‘연애의 맛’은 고주원 김보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재회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는 고주원이 “왜 일부러 연락을 안 해?”라고 김보미에게 질문을 던진다. 이에 김보미는 “바빴어요. 제가 연락을 이어가고 되는건지”라며 시선을 피했다. 그러자 고주원은 깊은 한숨과 함께 “두 번 다시 그런 말 하지 마요”라고 답한다.
 
▲재회한 김보미 고주원(사진=ⓒTV조선'연애의맛시즌2')

김보미는 “장거리 연애라는 게 처음 생각했던 것과 다른 느낌이다”며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고주원은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몇 편이 있는데 지금 이렇게 헤어져도 되는 거냐’는 질문에 아무말도 하지 못한 채 침묵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김보미는 올해 나이 28세로 고주원과는 11살 나이차이가 난다. 직업은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2에는 고주원 김보미를 비롯해 배우 오창석, 이형철, 가수 장우혁이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