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영천시의회, 제199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

  • 2019-05-15 16:43
  •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기자
14일 경북 영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영천SRF가스화발전소 사업부지를 방문해 현장관계자의 설명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의회)

경북 영천시의회(의장 박종운)는 제199회 임시회 기간 중인 14일 총 6개소의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번 방문은 영천시가 추진하는 주요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추진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현장과 소통함으로써 더 생산적이고 합리적인 의회 운영으로 시정발전과 시민의 편익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총무위원회는 국립영천호국원 인근의 영천전투메모리얼파크 추모권과 금호읍 화랑설화마을, 치매안심센터 등을 방문해 현장의 소리를 듣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체크했다.

이와 함께 산업건설위원회는 대창하양지렁이농장과 자양면의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영천SRF가스화발전소 사업부지 등 위원회 소관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의원들은 현장에서 발견한 사업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심도 있게 지적하고 그에 대한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등 앞으로 영천시의 현안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했다.

박종운 의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해 더욱 사랑 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