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챔피언스리그(챔스)] 손흥민, 토트넘-리버풀 경기일정 출전 못한다? 퇴장 여파 컸나.. 연봉+주급은?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5-15 21:00
  • 뉴스홈 > 스포츠
▲챔피언스리그(챔스) 토트넘-리버풀의 경기 일정에 손흥민이 출전할지 관심이 높다(사진=ⓒ토트넘 트위터)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이 SBS '영재발굴단'에 소개되면서 손흥민의 향후 경기 일정에 관심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많다. 

토트넘 손흥민은 5월 12일 이후 경기 일정이 중단된 상태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오는 6월 2일 일요일 챔피언스리그(챔스)에서 리버풀과 경기를 치른다. 


이에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4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본머스와의 경기 중 퇴장을 당했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다행히도 챔피언스리그(챔스) 토트넘-리버풀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도됐다. 이에 토트넘 팬들은 챔피언스리그(챔스) 경기에서의 손흥민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손흥민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해외 반응 커뮤니티 '가생이닷컴'을 보면 손흥민의 스피드와 어시스트 골 결정력 등 손흥민의 플레이에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손흥민의 현재 연봉은 728만 파운드(액 106억 원)이며 주급은 약 14만 파운드(약 2억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