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두짓 인터내셔널, 베트남 호이안에 5성 호텔 오픈 예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5-23 16:15
  • 뉴스홈 > 국제
두짓 인터내셔널과 호이안 로얄 그룹이 두짓타니 호이안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호이안 로얄 그룹(Hoi An Royal Group)과 공동으로 지난해 5월 베트남 푸쿠옥 지역에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호텔 개장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로 호이안에 두짓 타니 호이안(Dusit Thani Hoi An) 호텔을 운영하기 위해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베트남의 남중부 해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호이안의 고대 무역 항구 디엔 반 타운(Dien Ban Town)의 주요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오는 2021년에 개장할 예정이며 이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5성 호텔로 180개의 객실과 69개의 럭셔리 빌라로 구성될 예정이다. 레저 및 MICE 여행객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된 리조트 시설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 최신식의 다양한 시설이 완비 된 피트니스, 바 및 로비 라운지와 더불어 최고급 스파도 선보일 예정이다. 


림분기(Lim Boon Kwee) 두짓 인터내셔널 최고운영책임자는 “태국에서 영감을 받아 우아한 호스피탈리티를 전달하는 우리의 독특한 브랜드와 베트남 문화와 디자인이 결합된 두짓 타니 호이안은 고대 호이안 타운을 탐험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품위 있고 안락하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