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전국소년체전 충북선수단 경기장면 유튜브 생중계한다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 기자
  • 송고시간 2019-05-24 09:36
  • 뉴스홈 > 스포츠
충북도교육청 지원으로 충북체육수업연구회 교사들이 현장서 생중계
실시간 경기 장면과 함께 톡톡 튀는 멘트로 생중계 '지역민 기대감 커'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충북선수단 주요 경기 장면 중계 일정(25~26일)(27~28일 경기 중계는 25~26일 경기 결과에 따라 결정됨).(자료제공=충북도교육청)

25일부터 전북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충북선수단 주요 경기 장면을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됐다.

충북체육수업연구회(회장 유석윤) 회원 교사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실시간 경기 장면과 함께 톡톡 튀는 멘트로 생중계 할 계획이어서 지역민들의 기대감이크다.


충북도교육청은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북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충북선수단 주요 경기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중계는 대회에 출전하는 충북도선수단이 각 경기마다 흘리는 땀과 열정을 현장감 있게 교육가족과 도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도교육청은 이를 지원하고 충북체육수업연구회 회원 교사들이 직접 현장을 찾아 실시간 경기 장면과 함께 톡톡 튀는 멘트를 곁들여 생중계 할 계획이다.


경기 실황은 실시간으로 유튜브 채널 ‘충북체육수업연구회’와 ‘충북도교육청’을 통해 25일 오전 9시부터 익산 익산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여중부 소프트볼 경기를 시작으로 주요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안희철 도교육청 체육건강안전과장은 “이번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 중계로 학생과 교직원, 충북도민이 학교체육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대회에 출전한 충북도선수단을 더 많이 격려해 주고 응원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