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몰디브 더 레지던스 디구라 전 객실 6월1일 그랜드 오픈

총 10곳의 레스토랑과 Bar 이용 가능해져

  • 2019-05-24 15:36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몰디브 가족여행 리조트의 기대주 더 레지던스 몰디브 디구라가 오는 6월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여행산책)

휴양지 전문 여행사 여행산책은 몰디브 더 레지던스 디구라 리조트가 오는 6월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고급스럽고 수준 높은 서비스의 세계적인 호텔체인으로서 이미 더 레지던스 몰디브로 그 진면목을 인정받은 더 레지던스가 기존의 몰디브 더 레지던스와 제티로 연결된 디구라섬에 고풍스러우며 좀 더 럭셔리한 더 레지던스 몰디브 디구라를 전 객실 그랜드 오픈 하게 된다.

 
넓은 객실 공간과 전용 수영장을 자랑한다.(사진제공=여행산책)

몰디브 더 레지던스 디구라는 공간을 아낌없이 투자해 50평이 넘는 객실과 7m*4m의 개인 풀을 비롯한 프라이빗 시설은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이번 더 레지던스 디구라 오픈으로 아동 투숙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준비해 어른들의 휴가만이 아닌 아이들 또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재미있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으며. 키즈메뉴와 트랜스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가성비 높은 몰디브 휴양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플랜도 준비됐다.(사진제공=여행산책)

올인클루시브는 물론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선택 또한 가능해 플로팅 조식과 선셋 돌핀 크루즈, 피싱 트립 하우스리프 스노클링 등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객실 더블 업그레이드의 프로모션까지 선착순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몰디브로의 가족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