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 펼쳐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19-06-11 07:2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지난 8일 인천 연수구 스퀘어원 야외광장에서 인천시민들과 함께하는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가 열린가운데 박찬대 국회의원, 김성해 연수구의회 의장, 김국환 시의원이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자연사랑 나눔 봉사단은 지난 8일 스퀘어원 야외광장에서 인천시민들과 함께하는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가 성대하게 열렸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자연사랑나눔봉사단 변재헌(본회회장), 변연숙(자연사랑 나눔봉사단 연수지회장), 김순영(사)곰두리봉사회 연수지회장, 윤재길(사랑나눔행복인천 봉사단회장)등 4단체가 공동 주최하고 국민은행 인천지역 영업그룹, 나사렛국제병원, 인뉴스 25의 후원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지역의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실천하는 목적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인천 연수구 스퀘어원 야외광장에서 인천시민들과 함께하는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가 열린가운데 박찬대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이번 처음 열리는 행사에는 박찬대(연수 갑 국회의원), 김성해(연수구의장), 최숙경(연수구부의장), 인천광역시의회 김국환, 김준식, 유세움 의원, 최대성, 이인자 구의원, 장시춘(제2경인전철추진시민연대 상임대표), 문강석(장애인부모연대 연수구회장), 김나경(세계지성교육계발원장), 조수자(사랑나눔행복인천봉사단이사), 자연사랑나눔봉사단 연수지회 김민동 회원, 조혜경(자연사랑나눔봉사단 본회 사무처장), 박희선(국민은행 연수중앙지점장)등 150여 명이 참석해 함께 했다.
 
스퀘어원 야외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공연은 류회국(마술사), 송유나(가수), 강유경(가수), 걸그룹 홀릭스(가수)가 재능기부로 나서 이날 행사의 열기는 한층 더해졌다.
 
인천 연수구 스퀘어원 야외광장에서 인천시민들과 함께하는 ‘제1회 자연사랑 에코백 나눔 캠페인’ 행사가 열린가운데  재능기부로 걸그룹 홀릭스가 공연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이날 캠페인 후에는 생활 속 자연 사랑의 작은 실천으로 최근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닐 사용의 억제를 알리는 캠페인 행사로 스퀘어원을 찾은 시민에게 걸그룹 홀릭스 팬사인회와 에코백 나눔 행사도 함께 이어졌다.
 

한편 박찬대 국회의원은 “연수구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들이 연합해 나누는 환경보호와 관련된 자연이야기는 큰 목표를 위한 우리의 작은 실천을 해나가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라며 “이 작은 캠페인이 환경과 미래를 우리 자녀들에게도 고스란히 물려줄 수 있는 실천의 큰 방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사랑 나눔 봉사단 연수지회(변연숙회장)은 인천지역의 정화활동을 하고 저소득층 시민들과 소외계층을 찾아 나눔 봉사활동을 앞으로 포괄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