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은지원, 와이프와 이혼한 진짜 이유는? 이동국+박근혜와의 관계+나이, 산다라박의 ‘영원한 오빠”

  • 2019-06-12 17:00
  • 아시아뉴스통신=정지나 기자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은 올해 나이 42세이다(사진출처=ⓒ은지원 인스타그램)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나이 42세)이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가운데 은지원이 와이프와 이혼한 사유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많다. 은지원은 한때 부인과의 결혼 소식으로 팬들로부터 축하받았지만 얼마 안 돼 이혼을 맞으며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은지원과 전 부인은 은지원이 하와이에서 유학하던 시절에 처음 만났다. 은지원의 전 부인은 은지원보다 2살 나이가 많았다. 은지원은 젝스키스로 데뷔한 후 13년이 지난 2009년 1월에 자신의 미니홈피에서 전 부인의 모습을 발견하고 수소문 끝에 전 부인과 연락이 닿았다. 이후 은지원과 전 부인은 2009년 3월에 연애를 시작해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은지원과 전 부인은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맞았다. 은지원과 전 부인의 이혼 사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은지원은 과거 방송에서 이혼 이유로 보일 법한 발언을 해 화두에 올랐다.

은지원은 과거 tvN ‘신서유기 시즌2’에서 게임 정답을 말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했던 나쁜 짓을 이야기해야 하는 규칙에 따라 자신의 죄를 고백했다. 은지원은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다”며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게임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해 출연자들을 당황케 했다.

▲젝스키스의 리더 은지원은 과거 결혼 후 이혼한 사연을 가지고 있다(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은지원의 전 부인은 이동국 아내의 친언니로 이동국과 은지원은 동서 관계였다. 은지원의 집안도 엄청났는데 은지원의 아버지 은희만 씨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큰 누님의 장남이다. 은지원은 방송에서 아버지에 대해 “자라면서 아버지를 존경했고 크게 보이곤 했다”며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2NE1 출신의 가수 산다라박이 은지원의 오랜 팬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혀 화제가 됐다. 가수 산다라박은 MBN ‘훈맹정음’에서 “너무 잘생겼고, 예정에 ‘폼생폼사’할 때부터 츤데레의 매력이 있었다”며 “그런데 실제로 보니까 매사에 너무 다정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은지원은 “우리 그룹이 재결합했을 때 직접 공연에 오고 나도 2NE1을 좋아해서 설레고 떨리는 마음도 있었다. 고마웠다”고 이야기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은지원은 1997년 젝스키스의 리더로 데뷔했으며 힙합을 기반으로 솔로 활동도 자주 했다. 현재 은지원은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은지원의 현재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