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몰디브, 1주년 기념 특가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9-06-12 21:0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페어몬트 시루펜푸시가 1주년을 기념해 특가를 출시했다.(사진제공=여행산책)

휴양지 전문 여행사 여행산책은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로 잘 알려진 페어몬트 시루펜푸시가 1주년을 기념한 특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크릿 워터 아일랜드란 뜻의 시루펜 푸시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50분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다. 천혜 자연환경을 갖춘 섬으로 몰디브에서도 가장 큰 블루라군과 200미터가 넘는 긴 설탕 같은 백사장에 둘러싸인 그림 같은 리조트다


 
감각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사진제공=여행산책)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Bar와 감각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빌라들, 구리로 만들어진 엔틱한 욕조와 400수가 들어간 고급 브랜드의 린넨 시트, 럭셔리한 장식품까지 독창적이고 럭셔리하다.

인공재료를 완전히 배제한 우아한 인테리어와 자연친화적인 은은한 색감의 전 객실에는 개인풀을 갖추고 있으며 페어몬트 브랜드인만큼 럭셔리 리조트다운 세심한 서비스까지 나무랄데가 없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몰디브는 지상낙원이라는 별명에 부족함이 없다.(사진제공=여행산책)

정글컵셉의 매우 흥미로운 텐티드 빌라 또한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몰디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몰디브에서 경험하는 정글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해도 좋다. 워터빌라와 믹스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객실 타입이다.


총 4곳의 일식을 포함한 모든 레스토랑에서 올 다인 어라운드의 석식을 제공하며 음료만을 포함한 패키지를 비롯해 프리미엄 베버리지 패키지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전 일정 식사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 특가를 한시적으로 출시했다.(사진제공=여행산책)

이런 유니크하고 우아한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몰디브에서 오픈 1주년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전식 제공과 음료를 포함한 한시적인 패키지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이후로는 가벼운 하우스 베버리지 패키지, 프리미엄 베버리지 패키지를 추가할 수 있어 고객들의 까다로운 선택사항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아름답고 낭만적인 몰디브 허니문과 커플여행을 스마트하게 다녀올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