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보좌관' 이정재-신민아 인물관계도에도 시청률 순위가.. 이의로 반응은 '폭발적' 재방송 어디서?

  •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 기자
  • 송고시간 2019-06-27 00:45
  • 뉴스홈 > 연예/문화
▲드라마 '보좌관'에 출연하는 배우 이정재(사진출처=ⓒJTBC 홈페이지)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이 이정재와 신민아 등 여러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TBC 드라마 '보좌관'의 줄거리는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을 그렸다. '보좌관'에서 이정재는 슈퍼 보좌관 장태준 역을 맡아 권력과 욕망의 다툼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남는 인물로 등장한다. 


'보좌관'에서 이정재는 큰 키에 완벽한 수트 핏으로 많은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신민아 또한 다른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보좌관'이 방영된 이후에는 이정재와 신민아의 나이부터 패션까지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보좌관' 인물관계도를 보면 신민아가 연기하는 강선영은 대한당 당 대변인이자 비례대표 초선의원이다. 한편 이정재가 연기하는 장태준은 송희섭 의원실의 수석보좌관으로 등장한다. 이 둘 사이에는 국회의원과 수행비서 등과의 인물관계도가 얽혀 있다. 


'드라마 '보좌관'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JTBC 등의 채널에서 방영된다. 

드라마 '보좌관' 시청률을 보면 4.4%로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는 다소 낮은 순위를 보이고 있다. 그럼에도 '보좌관' 등장인물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짜임새 좋은 줄거리를 기반으로 한 인물관계도 등은 시청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