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순천경찰서장 및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초청 업무설명회 개최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 기자
  • 송고시간 2019-07-17 16:2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비행예방업무 추진에 큰 탄력 받을 듯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업무협의회

 법무부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최배근)는 16일 순천경찰서장,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초청하여 업무를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업무 협의회는 순천청소년비행예방센터의 기능과 역할을 포함, 주요 추진업무 설명을 통해 지역 내 초기 비행예방 선도기관으로서의 위상 강화 및 업무추진 시 애로사항 전달 및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된 것으로, 순천비행예방센터의 비행예방업무 추진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관업무 소개, 주요 추진업무 논의, 시설참관 및 체험, 기념촬영 등의 업무설명회가 진행되었다. 특히 진로 체험 다양화를 위한 시뮬레이션 사격 체험장 개설을 축하하였다.
 이날 순천청소년비행예방센터를 방문한 순천경찰서장 노재호,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길훈은 순천청소년비행예방센터 내 모의법정, 시뮬레이션 사격, 경찰학교, 예절교육실 등의 시설을 참관 및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최배근 센터장은 순천경찰서장 및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한자리에 모여 효과적인 비행청소년 처우와 다양한 진로체험 활성화를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번 업무설명회를 평하며, 위기 청소년의 건전성장 및 지역내 청소년 비행감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