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MBC ‘웰컴2라이프’, 2차 티저 정지훈-임지연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 폭발!

  • 2019-07-18 11:04
  • 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MBC ‘웰컴2라이프’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앙숙에서 부부로 관계가 뒤바뀐 정지훈과 임지연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의 2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9191667)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지훈(이재상 역)과 임지연(라시온 역)의 앙숙 케미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한순간 달라진 정지훈의 인생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공개된 영상은 최고급 승용차와 함께 등장하는 위풍당당한 정지훈의 자태로 시작된다. 이어 임지연이 울분을 터뜨리는 모습과 정지훈의 여유 넘치는 표정이 교차되며, ‘자기 밖에 모르는 변호사’라는 자막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임지연이 정지훈을 향해 플라잉 니킥을 날리는 장면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정의 밖에 모르는 형사’라는 임지연의 캐릭터 소개가 덧붙여지며 정반대의 두 사람이 만들어낼 유쾌한 시너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더해 ‘앙숙’ 정지훈과 임지연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정지훈의 “너 경찰 내에서도 꼴통 취급 받지? 넌 만에 하나를 향해 달려가는 편집증 환자 같아. 요즘 말로 영웅충인가”라는 독설 내레이션이 귀에 꽂힌다. 이어 정지훈을 향한 임지연의 반격이 시작되는데, 꽃다발 스파이크부터 얼굴에 내리 꽂는 주먹까지, 걸크러시 면모가 폭발한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인생이 바뀌었다’라는 자막과 함께 정지훈과 임지연의 관계가 완전히 바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여운 잠옷 차림으로 눈을 뜬 정지훈의 뒤로 정지훈과 임지연의 웨딩 사진이 클로즈업된 것. 뿐만 아니라 이수아(이보나 역)는 깜짝 놀란 정지훈을 향해 “아빠”라고 부르며 토끼 같은 눈을 빛내고 있어 과연 정지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정지훈은 딸 이수아와 병원 놀이를 하고 있는데 의사 역할의 이수아를 향해 “선생님 제 정신머리나 고쳐주세요, 선생님”이라고 말하는 영상이 덧붙여져 웃음을 폭발시키는 동시에 몸을 사리지 않는 정지훈의 특급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티저만 봐도 현실웃음 터지네요~ 드라마 정말 기대됩니다!”, “재밌겠다! 빨리 보고프네”, “이번 티저 대박일세~ 기대된다”, “어머 완전 내 스타일. 빨리 보고 싶어요~”, “너무 웃겨요! ‘웰컴2라이프’ 흥해라~”, “첫방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방 사수 각”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월)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