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버거킹, 오는 18일까지 치킨버거 3종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 2019-08-14 14:34
  • 아시아뉴스통신=오정선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18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밸런스치킨버거,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등 치킨버거 3종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단품을 구매하면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세트 업 쿠폰’을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증정 받게 돼 단품 가격에 푸짐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수는 지난 12월 브랜드 채널 플친 수 순위 1위에 등극한 후 꾸준히 증가해 올해 3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가장 먼저 300만명을 넘어선 기록이다.

치킨버거 3종 세트업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밸런스치킨버거는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통가슴살 치킨 패티에 네 가지 야채의 신선한 코울슬로를 더해 맛과 식감의 최적의 밸런스를 선사하는 버거킹 최초 프리미엄 치킨버거다.

이외에도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LT뉴올리언스치킨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도 행사 대상에 포함돼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