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노브레인 이성우 "결혼 스트레스 심하다" 아내 누구길래? 러블리즈가 멤버보다 좋아, 올해 나이는?

  • 2019-08-14 22:00
  • 아시아뉴스통신=정지나 기자
▲노브레인 이성우(사진출처=ⓒ이성우 인스타그램)

노브레인 이성우가 결혼한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이성우가 결혼 스트레스를 호소해 화제다.


노브레인은 지난 KBS '불후의명곡'에 출연해 소찬휘의 노래 ‘Tears’를 선택해 출연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보컬 이성우는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노래방에 가셔서 부를 때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시더라. 집에 가면 ‘결혼해라’ ‘뭐해라’ 하는 잔소리만 듣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 분들의 스트레스를 이 노래로 표현하려고 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성우는 "사실 제 이야기이기도 하다”고 말했고, 노브레인 멤버들도 “성우 형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거 같습니다”라고 답하며 이성우의 모친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다. 노브레인 이성우의 아내는 누구인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노브레인의 이성우는 애견인이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다. 

노브레인의 이성우는 "노브레인 멤버와 애견이 모두 물에 빠졌을 때 누굴 구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멤버는 알아서 헤엄쳐 나올 것이기 때문에 애견을 구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노브레인 이성우는 러블리즈와 애견 중에는 러블리즈를 선택해 화제가 됐다. 노브레인 이성우는 러블리즈 팬클럽인 '러블리너스' 2기라고 알려졌다. 노브레인 이성우는 올해 나이 44세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