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Global News TV

대구웨딩박람회 & 대구웨딩드레스 전시회  8월 17일~18일 개최... 100쌍 한정

  • 2019-08-15 00:00
  • 아시아뉴스통신=오정선 기자

2019년 가을/겨울 신상 대구웨딩드레스 전시회가 8월 17일~18일 오전 10시부터 100쌍 한정초대로 ‘VIP웨딩갤러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vip웨딩 10주년 기념 행사로 다양한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VIP 웨딩드레스 전시회의 경우  식상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아닌 세계 각국에서 호평받는 해외 디자이너의 드레스와 국내 탑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하이엔드 웨딩컬렉션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주최업체인 ‘VIP웨딩’은 대봉동 웨딩 거리에 위치한 150평 규모의 대형 웨딩전시관을 운영을 하고 대구웨딩컨설팅 전문 업체이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는 인증된 신랑, 신부에게 인기있는 대구 웨딩업체 섭외들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여러 품목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수많은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VIP 신랑신부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줄 대구웨딩샵 업체로 시작바이이명순, 아뜰리에레이나, 이승현, 로즈로사, 지니케이, 최재훈, 마리스포사, 베라, 효제브라이덜, 클라라 등 대구 하이엔드웨딩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업체들에서 신부님만의 웨딩스타일에 맞는 최고급 웨딩드레스를 50가지 전시하여 진행된다.

대구결혼박람회 & 대구웨딩드레스쇼에서는 1:1 맞춤 웨딩디렉팅이 한 자리에서 가능하도록 대구 전지역 예식장 실시간 무료견적 및 골드타임 확보가 가능하며,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스드메 계약 전원에게 120만원 상당에 특전이 제공된다.

대구 허니문  롯데jtb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는데 오프라인 최저가로 최대 100만원 할인, 허니문 30P 스냅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베개를 증정 받는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및 웨딩드레스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vip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