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웹예능 언니템 시즌3 - '23초'만에 간편 조립 툴리스 가구 겐제스 소개

  •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 기자
  • 송고시간 2019-08-23 17:53
  • 뉴스홈 > 생활/날씨
자료사진.(사진출처=언니템시즌3 겐제스 방송 화면)

지난 8월 20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영된 네이버TV 언니템에 툴리스 가구 겐제스가 소개됐다.

세번째 시즌을 진행하고 있는 언니템 시즌3는 고퀄리티 리뷰 방송으로 언니가 알려주는 인생템이란 주제로 제작되고 있다.


시즌 3에선 메인 MC 최정윤과 개그맨 류근지, 탤런트 고나연, 뷰티 전문가 전유경이 출연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겐제스는 류근지가 적극적으로 추천한 아이템으로 몸무게 80kg인 류근지가 제품을 소개하는 방송 내내 겐제스 선반에 앉아서 진행하여 튼튼한 제품임을 보여줬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툴리스 가구인 겐제스를 메인 MC 최정윤이 직접 상판을 끼우고, 돌리고 조립했는데 23초만에 완료해 게스트들의 놀라움과 찬사를 받았다.


아이 엄마인 최정윤은 친환경 제품인데다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처리한 것이 마음에 든다며, 방송 후 구매해야겠다고 멘트를 했다.

겐제스는 툴리스 제품으로, 툴리스(tooless)란 기존 공구로 힘들게 조립했던 D.I.Y의 단점을 없애고, 별도 공구 없이 선반을 올리거나 기둥을 올리면 완성되는 가구를 뜻한다.

겐제스는 기존 조립식 가구와 행거의 장점은 살리고,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실내장식디자이너, 홈 스타일러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원하는 구성으로 어느 곳이든 어떤 용도로든 사용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 구매하여 나만의 새로운 디자인을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E0등급 친환경 소재를 사용 친환경적이며, 백색 UV코팅처리로 방수 및 변색에 강하며, 포스코 승인을 받은 강철기둥으로 견고하여 조립식 가구의 틀을 없앤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툴리스 가구 겐제스는 360도 회전 브레이크 바퀴, 수평조절 흔들림 방지 조절발 및 100% 이상 추가수납 가능한 2단 옷걸이 등의 부속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 ‘겐제스’를 입력 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