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가구거리 ‘베니시모’ 쇼파전문점, 인근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e편한세상동래명장 등 입주민 프로모션 소식

  •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 기자
  • 송고시간 2019-08-23 18:46
  • 뉴스홈 > 생활/날씨
자료사진.(사진제공=베니시모)

부산가구거리 베니시모 쇼파전문점에서는 인근 신혼가구&이사가구 준비하시는 분들을 비롯해 인근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e편한세상동래명장,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마린시티자이, 해운대비스타동원 등 입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급행사로 기존보다 할인폭이 더욱 넓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모던가죽소파, 코너형소파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소파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자료사진.(사진제공=베니시모)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거실소파추천, 아쿠아클린쇼파, 이태리가죽소파 등 쇼파전문매장으로써 꼼꼼한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로 가구준비 예산을 확실히 줄일 수 있으실 것이며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시품 할인 및 특가 이벤트로 해운대가구, 부산가구할인매장, 김해가구단지, 양산가구, 울산가구거리 등 인근 입주 예정자 고객들도 심심치 않게 유입되고 있다고 한다.

베니시모 전시장은 부산가구거리, 좌천동가구거리, 창원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제품의 상세 스펙, 쇼룸의 위치 정보 등은 공식 블로그 및 매장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